930 word2

블로그 정밀진단 진행시 아이디 입력은 정확하게 넣어주세요

%ED%95%9C%EB%8B%AC100%EB%8B%AC%EB%9F%AC word2

죄송합니다. 유효하지 않은 요청입니다.

이 멘트를 혹시 보신적 있으신가요?

455 word2

아마도 일반적으로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사이에서는 보기 드문 안내창이기도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아이디를 강제로 입력하여 주소창에 입력할때 아이디가 없으면 보게되는 안내창입니다.

930 word2

블로그 정밀진단을 많이 진행하다보니 이러한 일은 많이 보게되는데요.

그중에 가장 크게 실수하는 부분중 블로그 ID 입력란에 블로그 아이디가 아닌 다른 항목을 입력할때입니다.

703 word2

위의 구매하신분께서도 옵션항목에 블로그ID가 아닌 블로그의 닉네임을 넣어주셨습니다.

블로그 정밀진단 상품을 구입하실때 [ 옵션: 블로그ID을 입력해주세요. ] 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138 word2

본문 내용중에 관련 내용을 강력하게 넣어두기는 했지만… 사실 상품 구입할때 내용 저도 잘 안읽습니다. ㅎㅎ

너무 강력하다보니 혹시라도 오해 없으셨으면 합니다. 그만큼 이부분에 있어서 한글과 URL전체를 입력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그렇습니다^^

194 word2

이렇게 내용이 있어도 한글, 닉네임, 특수문자, 요구사항 등등을 넣으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럴때마다 저는 한분한분 친절하게 그분들을 찾아 연락을 드려야합니다 ㅎㅎㅎ 이때 자동이 아닌 수동이 되버리는경우가되죠.

오늘도 관리자툴에서 문자를 바로 보내드리고 아이디를 정정받아 톡톡으로 정상적인 ID를 제가 넣어 진행하고 중이십니다.

303 word2

824 word2

제 나름대로 자동화 시스템을 만들기는 했지만…

아직까지 손이 갈수밖에 없고 완벽한 자동이 만들어지기까지는 수없이 변경과 업그레이드를 해야할듯합니다.

178 word2

오늘도 여러분들의 블로그가 저품질에 빠지지 않도록 누락문서와 유사문서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 ,

작성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