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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온 서비스 및 제품(이하 ‘서비스’)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약관은 다양한 티온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티온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온(이하 ‘티온‘)과 이를 이용하는 티온 서비스 회원(이하 ‘회원’) 또는 비회원과의 관계를 설명하며, 아울러 여러분의 티온 서비스 이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익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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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온 상품을 구입한 유료상품(이하 ‘유료상품’)은 지식 기반의 정보를 문자서비스와 음성 또는 피드백 컨설팅으로 이루어지다보니 어떠한 일이 있어도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단순히 이 유료상품이 무엇인가 하여 구입을 할 경우에도 상품 환불이 불가능 하므로 이 점 꼭 유의하셔서 상품을 충분히 이해하시고 안내 받으신 후 구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정보화 시대에 지식정보는 무형의 자산이며 무형의 자산을 만들기까지 빅데이터 관리와 데이터마니잉 기법 등을 이용합니다. 그렇다보니 논리적으로 정확한 정보는 그자체에 가치가 있습니다.

가치가 있는 정보는 자산이며 이 자산이 열람된다는 것은 정보를 이용하였다고 판단이 되어 불가피하게 약관에 내용을 넣어두었으니 꼭! 신중히 검토하시고 유료상품을 구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개인정보를 소중히 보호합니다.
티온은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회원이 상품을 구입하여 유료상품이 유효한 기간동안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정보와 만료 문자 안내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자메일, 톡톡 등 직접적으로 연락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하거나 보관할 수 있으며, 만약 이로 인해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수적인 정보가 부족해질 경우 부득이 관련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일부 티온 서비스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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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하는 티온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원하지 않는 광고를 봐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여러분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티온 서비스를 원칙적으로 무료로 제공할 수 있게 해주는 데 기여하며, 더 나아가 티온이 연구 개발에 투자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이 됩니다. 최근 타사의 일부 서비스들이 광고 없는 서비스 이용을 강조하며 주된 서비스를 유료로 제공하고 있는 관행이 이를 뒷받침합니다.

티온에서는 여러분의 본의 아닌 불편이나 부담이 최소화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항상 고민하고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티온 서비스에는 기본적으로 본 약관이 적용됩니다만, 부득이 각 개별 서비스의 고유한 특성을 반영하기 위해 본 약관 외 별도의 약관, 운영정책이 추가로 적용될 수도 있습니다.

 

공지 일자: 2020년 11월 16일
적용 일자: 2020년 11월 1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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