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5 word1

블로그 제목

%ED%95%9C%EB%8B%AC100%EB%8B%AC%EB%9F%AC word1

블로그 제목 정할때 중요한 부분을 알려드릴까합니다.

네이버 블로그뿐만 아니라 대부분 검색 엔진에서는 블로그 제목의 키워드와 블로그 글 본문내의 키워드집합을 매우 중요하게 여깁니다.

 

만약 블로그 제목은 [ 블로그 제목 로얄키워드 이용해서 상위검색 전략 ] 이라고 제목을 작성하고

본문 내용은 로얄키워드를 이용해서 블로그 글 작성하는 방법이 아니라 일상글을 작성하면서 “오늘 날씨가 매우 좋아서 매미가 울고 있어요” 라던지

혹은 운영하고 있는 분양 물건을 한번이라도 더 노출시키고 싶어서 본문에 분양 정보를 입력해놓는다던지…

나에게 연락이 조금이라도 더 왔으면하여 제목과 전혀 관계없는 내 사업자와 내 연락처를 넣어 “청소 잘하는 업체 꼭 연락주세요” 한다면!!!

 

여러분들의 블로그는 검색엔진이 가장 싫어하는 글이 됩니다.

 

블로그 제목은 말 그대로 블로그 글 내용을 대신해서 가장 간결하고 함축적인 의미를 갖고 한눈에 직관적으로 무슨 내용이겠구나 하고 알아야합니다.

지난번 블로그Qi 시간에 블로그 제목 어떻게 잡아야하며 또 로얄키워드는 어떻게 찾아내야하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776 word1845 word1

 

아주 간단하게 결론을 이야기한다면…

로얄키워드 + 본문 내용 핵심 간략하게 서술

 

이정도만 알고 있어도 평균이상은 하게됩니다.

물론 본문도양질의 컨텐츠여야한다는 사실 잊지마시고요!

 

블로그에 사진 갯수라던지 동영상 갯수 혹은 블로그 글자수에 대해서 아직까지 몇개이니 얼마이상이니를 생각하고 계신다면…

저품질 블로그가 될 가능성이 높으신분들입니다.

 

530 word1

 

왜냐하면 블로그의 글을 사람들이 본다고 생각하는것이 아니라 로봇이 판단한다 생각하고 계시기 때문이죠.

 

결국 자신만의 방법이 어뷰징인지 아닌지 여부를 모르기때문에 그러한 일이 벌어지게되는겁니다.

 

블로그는 오직 방문하는 사람들의 타겟과 그들이 원하는 정보가 무엇인지 파악해서 글을 작성하여야합니다.

블로그 제목에 로얄키워드 이용하는 부분은 상당히 중요하며 블로그 성장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브랜딩을 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100개 이상의 자신만의 로얄키워드를 찾아놓아야합니다.

 

149 word1

 

그리고 그 로얄키워드로 순위를 잡아가면서 지속적으로 글을 발행해야하는거죠.

오늘은 이정도로 마무리하겠습니다.

 

블로그 글 제목 로얄키워드 꼭 찾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