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9 word3

자동 문자 발송 시스템

%ED%95%9C%EB%8B%AC100%EB%8B%AC%EB%9F%AC word3

14000
 

자동화시스템을 만들다보니 자동 문자 발송시스템은 필수가 되었습니다.

제가 문자시스템을 활용하는 몇가지 방법이 있는데 소개해볼까합니다.

539 word3

 

월요일, 목요일 유튜브 방송안내문자, 스마트스토어 자동화시스템에 발송되는 문자, NAS 파일시스템에 문제, 오류가 발생하면 발송되는 문자,

특정 URL에 접근하게되면 발송되는 문자, 특정 글자를 템플릿으로 미리 지정해놓고 사용자가클릭하면 제가 원하는 문구로 발송되는 문자, 프로그램 사용기간이 만료되면 자동으로 발송되는 문자 등등 문자시스템을 자동화에 적용하여 저만의 시스템을 만들어놓은 상태입니다.

 

 

158 word3

1 . 특정 URL에 누군가가 접근하면 (클릭, 블로그접속) 자동으로 제 스마트폰으로 문자가 발송됩니다.

-> 이 시스템을 통해서 제 자동화 시스템의 오류 혹은 잘못된 방법으로 접근하는 분들을 알수 있습니다.

 

88881

 

 

478 word3

2. 문자템플릿을 이용하여 상대로 하여금 미리 세팅된 문구를 넣어 문자가 발송됩니다.

-> 이 시스템을 통해서 저는 제가 원하는 답을 체계적으로 쉽게 받을수 있습니다.

 

99998

 

920 word3913 word3

3. 유튜브 실시간 방송에 블로그Qi 진행하는 분들과 방송을 시청하신 분들에게 자동으로 문자가 발송됩니다.

-> 제가 만든 문자 시스템중에서 이부분 덕분에 헤깔리거나 누구에게 문자를 보내야할지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그냥 단순하게 유튜브 URL을 넣어서 발송버튼만 누르면 블로그Qi를 신청하신분들에게 자동으로 문자가 일괄 발송되는 시스템입니다.

 

88881

 

942 word3

4. 블로그시크릿, 로얄키워드, 블로그이웃티온Ai, 황금키워드, 형태소분석기 등등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이 만료되면 자동으로 문자가 발송됩니다.

-> 이 문자 자동발송 시스템덕분에 매월 고정적인 수입을 만들고 있을뿐만 아니라 사용하고 계신분들을 자동으로 관리해주고 있어 저에게 있어서 없어서는 안될 시스템입니다.

승인뿐만 아니라 자동으로 만료일체크하여 문자를 발송해주고 있어 제가 어디에서 무엇을 하든 상관없이 저를 위해서 문자들은 일을 해주고 있습니다.

 

99998

 

369 word3435 word3

5. 스마트스토어에 판매되는 블로그 정밀진단 상품을 누군가가 신청을 하게되면 자동으로 문자가 발송됩니다.

-> 이 상품을 만든 이후로 고정적인 수익은 물론 손이 많이 가는 작업을 하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보통 스마트스토어 신청들어오면 1. 상품체크해서 아이디 확인하고 2. 블로그정밀진단 시스템에 아이디를 입력합니다  3. 그다음 완료되가 되면 하나하나 신경써가면서 구입하신분들에게 결과보고서를 보내주어야합니다.

하지만 이 스마트스토어 자동화 시스템과 문자 자동발송 시스템덕분에 저는 손하나 건드리지 않고도 이 모든것들을 할수 있게되었습니다.

덕분에 더많은 분들이 블로그의 누락문서와 유사문서를 저렴하고 쉽게 파악하실수 있게되었습니다.

 

88881

 

664 word3

그 이외에도 문자를 활용하는 콜백문자라던지 여러가지 개발을 하고 있으며 지금 보다 더 자동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가 만들어놓은 자동화 시스템을 여러분들도 구축하셔서 저처럼 편하게 업무를 하나하나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디지털노마드 삶을 지낼려면 지금보다 더 빡세게 자동화에 집중해야할꺼같아 오늘도 열심히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99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