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38 word2

네이버 부계정 서브 블로그 시스템구축

%ED%95%9C%EB%8B%AC100%EB%8B%AC%EB%9F%AC word2

네이버 부계정 생성은 현재 2021년 5월 19일 기준으로 메인 포함 3개입니다.

배우자 명의와 가족 명의를 합칠 경우 5~6개 블로그는 운영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관련하여 글 하나 올려놓았습니다.

502 word2

제 경우만 보더라도 네이버 서브 블로그로 6개의 주제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계정 갯수만 따진다면 이보다 더 많습니다.

 

네이버 부계정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스템구축으로 네이버 부계정 많으면 좋은 이유

1. 씨랭크 블로그 운영이 매우 수월해집니다.

446 word2

씨랭크 블로그는 방향성을 엄청 중요하게 따집니다. 여기에서 방향이란 주제라고 보면 가장 적합합니다.

주제와 방향은 사실 많이 다르지만 이해를 돕기 위하여 주제라고 말씀드린것입니다.

주제가 같은 방향이라면 씨랭크 블로그 만들기가 더 쉽다는 이야기입니다.

예를들자면… IT블로그를 3개 운영한다고 하였을때 큰 주제 틀은 IT라서 동일하지만,

전자기기 IT 리뷰 블로그, 컴퓨터 프로그램 사용 설명 블로그, 노트북 사용방법 블로그 등 같은 주제처럼 보이지만 방향은 전혀 다릅니다.

같은 노트북 사용방법 블로그 주제로 3개를 운영하더라도…

노트북 고장났을때, 노트북 켜는방법, 노트북 활용법 등 또 주제가 다양하게 나뉘게됩니다.

결국 제가 말씀드리고자 하는 방향은 주제의 종착지점이 동일한 주제입니다.

 

티온 이라는 회사명을 검색하면 전국 수 많은 티온이라는 글자가 포함된 업체들이 검색됩니다.

그 모든 티온이 제가 운영하고 있는 티온일수는 없습니다.

저를 대표하는 티온의 키워드라면… 프로그래머 문호영, 블로그시스템구축, 자동화Ai, 블로그 정밀진단 등의 키워드로 뭉쳐 있을 경우

그 티온이라는 글자는 저를 향하는 방향으로 가리키게됩니다.

어떠한 키워드를 검색했을때 그 키워드의 방향이 누구를 가리키고 최종 종점이 어디냐라는것이 바로 씨랭크 블로그의 핵심입니다.

 

블로그 5개를 운영하면서 모두 그 핵심이 티온( 프로그래머 문호영 )을 향한다면 5개 블로그가 티온과 문호영으로 똘똘 뭉치게됩니다.

순위도 거의 비슷하게 나오게된다는 이야기로 결론이 나옵니다.

제가 방금 ‘티온’ 이라는 키워드로 방향과 주제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렸습니다.

5개의 네이버 서브 블로그를 모두 티온의 방향에 맞춰서 글을 작성할 경우 티온이라는 키워드를 입력할 경우 5개의 블로그가 뭉쳐서 검색됩니다.

1개가 검색되는것보다 5개가 뭉쳐서 검색되니 조금 더 파워풀 해지겠죠?

네이버 운영 원칙상 1등부터 5등까지 독점 검색이 되면 안되겠지만… 이를 통해서 그것이 가능하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2. 외부에서 원격 접근하여 원하는 블로그에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773 word2

이것은 꼭 나혼자만의 일이 아닙니다.

만약 내가 운영하는 블로그가 50개이고 글을 작성하는 사람들이 5명이 있다고 가정해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이 5명에게 50개의 블로그를 어떻게 글 적어달라고 요청하시겠습니까?

단순히 출퇴근해서 1번 PC부터 50번 PC까지 50대의 컴퓨터를 갖다놓고 5명에게 10대씩 옮겨가면서 글 적으세요~ 라고 말씀하실건가요?

아니면 재택근무로 원격접속하셔서 1번PC부터 10번PC까지 원격 접속하셔서 그안에 적혀있는 주제와 키워드 그리고 사진을 이용하셔서 글 작성하세요~

라고 말하는것이 더 체계적이고 관리가 잘 될까요?

485 word2

외부에거 나도 글 작성이 용이하지만 외부에서 언제든지 누구라도 블로그에 글 작성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게된다면…

글 등록은 더이상 시간과 장소가 문제되지 않게됩니다.

글 작성하는 분들에게 노트북 1개씩만 지급해주더라도 그분들이 카페든 집이든 이동중 어디서든 글을 작성할 수 있게되죠.

838 word2

블로그 다수 계정을 운영하고 계신 시스템구축 3대를 하신 대표님께서 바로 이러한 방법으로 재택근무자들에게 원격으로 글을 작성하도록 하였습니다.

이 대표님은 워낙 홈케어쪽 블로그 마케팅으로 유명하고 잘하시기에 월 2천만원~3천만원 정도의 수익을 만들고 계십니다.

또 다른 대표님도 전국망을 바탕으로 블로그로 재택근무자에게 글을 맡기고 있습니다.

한달에 천 이천만원 이상 벌고 계신 대표님들 블로그 갯수를 세어보면 1개가 아닙니다.

대부분 3개 5개 혹은 그 이상 10개 20개 30개 이렇게 운영도 하고 계십니다.

 

3. 자동화Ai툴과 함께 블로그를 더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322 word2

가끔은 게으르고 싶을때도 있습니다.

나대신 누가 해주면 안될까? 라는 생각을 하곤하죠. 블로그 이웃관리라던지 매일매일 꼬박꼬박 해야하는 부분들을 자동화Ai 툴이 어느정도 그부분을 해소시켜줍니다.

지금은 이웃 800명이 넘어가면 모바일 검색에 창작자의 채널 정보와 최신 콘텐츠가 제공됩니다. 브랜딩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 사항이기죠하죠.

435 word2

이러한 부분을 네이버 부계정 이용해서 다수 만들던 업체도 있었습니다.

편법적으로 유령 이웃을 채워 모바일 통합 검색을 노린 전략이였죠.

하지만 우리는 합법적으로 이웃을 모집하여 쉽게 만들 수 있으니 홍보성 키워드만 아니라면 크게 사라질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4. 다른사람들에게는 없는 나만의 시스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이외에도 시스템구축을 통해서 체계적으로 블로그를 유지 관리할 수 있다보니 운영이 확실히 잘 됩니다.

시스템구축이 없는 분들은 PC앞에 앉아서 뭘 해야할지 조차 망설일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시스템구축PC에는 이미 정해진 계정별로 구분이 되어져있고 나뉘어져있으며 그 가상화 공간에서는 그 블로그만 하도록 되어져있기에

하던 작업을 이어서 계속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어떠한 PC조립을 하다가 누군가가 다 치웠다고 생각해보세요. 어디까지 조립한지 기억나시나요?

412 word2

조립을 새로 해야하거나 모든 부품을 빼서 다시 꽂아야하는 일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블로그 다수를 운영하다보면 1번PC에서 2번PC 블로그 로그인을 하는 실수를 범하기도 하며 로그인 잘 못해서 한꺼번에 두세개의 블로그가 저품질에 빠지는 경우도 보았습니다.

이러한 실수를 처음부터 하지 않도록 시스템화되어져있다보니 블로그 다수 운영하시는 분들은 시스템구축부터 하셔야합니다.

 

바로 제가 그렇게해서 시스템을 한대한대 구축하다보니 어느순간 수십대를 운영하게 된것입니다.

736 word2

지금은 제껏만 관리하는것이 아니라 시스템구축을 해드린 대표님들의 시스템까지 제가 직접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자동화 Ai 툴을 적절하게 배치하여 더 쉽고 수월하게 만들기도 하며 또 새로운 자동화툴과 가상화를 개발하여 대표님들이 더 잘 되시도록 조연자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스마트스토어 자동화툴을 개발하여 판매가 자동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키워드 수집이라던지 어떠한 빅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서 제가 직접 개발한 솔루션으로

새로운 정보도 계속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이것이 가능한 이유는!!

바로 시스템구축으로 나만의 시스템이 존재하기때문입니다.

네이버 블로그 다수 운영을 하기 위해 시스템을 구축하시려면 아래 스마트스토어 상품을 구입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tion/products/613616349

306 word2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