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ip word3

로얄키워드 vvip

%ED%95%9C%EB%8B%AC100%EB%8B%AC%EB%9F%AC word3

로얄키워드 vvip 사용설명서

1. 로얄키워드는 단순하게 로얄키워드 분석툴이므로 내가 검색하고자 하는 키워드를 입력하고 [ 키워드 검색하기 ] 버튼만 누르면됩니다.

2. 그리고 시간을 아끼기 위해 [ 자동 ] 버튼만 누르시면됩니다.

3. 나머지는 로얄키워드가 알아서 분석하며 결과로 나온 태그를 정렬하여 맘에 드는 로야맄워드를 사용하여 블로그에 글 작성할때 사용하면됩니다.

415 word3

 

블로그시크릿 회원님들이 ‘이 버튼의 기능이 뭐였지?’ 라고 생각할때 제가 설명드린 부분이 기억나도록 작성된 티온사용설명서 입니다.

로얄키워드를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한 부분은 이미 블로그Qi 시간을 통해서 많이 알려드리고 있기때문에 특정 버튼에 대해서 기억 안날때에는 이 문서를 확인하시면됩니다.

블로그시크릿 회원님들만 이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VVIP툴을 사용하실 분들은 블로그시크릿 상품을 구입하셔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vvip word3

블로그Qi 시간에 업데이트 기능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고 있다보니 프로그램 기능에 대한 설명서같은 메뉴얼이 따로 없습니다.

각 항목별로 ?에 나옴 주석을 보면 ‘아~ 이런기능이구나’ 하면서 기억이 나실겁니다.

블로그Qi에서는 구체적으로 설명을 해드리고 있지만 이렇게 공개된 블로그 글이라던지 영상매체를 통한 설명을 구체적으로 할 수 없는 이유는 이렇습니다.

1. 고급정보가 많이 외부에 알려지게되면 네이버측에서 관련부분을 보안하거나 패치하여 사용할수 없는경우가 많습니다.

2. 외부공개로 인해 고급정보와 유용한정보들이 악용되지 않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3. 다른사람들보다 블로그시크릿 회원님들이 조금이라도 더 유리했으면 합니다.

 

로얄키워드 vvip 툴을 외부에서 처음보게되면 어떠한 기능을 하는지 구체적으로 알기는 어렵습니다.

로얄키워드가 어떠한 기능을 하는지 알아야지 구입하지 않냐는 이야기를 많이 듣고 있지만 이부분을 영업에 활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부분을 문의하시는 분들은 다른 더 좋은 프로그램을 찾아보시는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제 VVIP툴은 제가 블로그 활동을 하면서 필요하여 만든것입니다.

블로그성장을 위해 사용하고 싶다.

블로그 저품질을 살리고 싶다.

블로그 최적화를 만들고 싶다.

블로그에 검색유입을 만들고 싶다.

블로그 지수를 올리고 싶다.

 

이러하신분들만 사용해주시면됩니다.

로얄키워드를 이용하면 위의 블로그 성장, 저품질탈출, 최적화 만들기, 검색유입 만들기, 블로그 지수 올리기 모두 가능하므로

이부분에 부합하신 분들만 구입하셔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