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9 word3

바이낸스 채굴풀 하는 방법

%ED%95%9C%EB%8B%AC100%EB%8B%AC%EB%9F%AC word3

바이낸스 가입을 하신분들은 자신의 그래픽카드를 통해서 이더리움을 채굴할 수 있습니다.

이더리움 시세가 200만원을 당시 하루에 채굴되는 금액은 달러 1100원기준 53달러정도였습니다.

829 word3

하루에 5만5천원이 넘는 돈이 들어왔으니 이 금액을 30일로 곱하면 150만원이 넘겠구나 싶지만…

실제로 이더리움 시세가 지금은 150~160만원대로 떨어진 상태로 유동성이 큽니다.

지금은 하루에 2만원~3만원 정도의 채굴 수익이 나오는 중입니다.

 

바이낸스 해시레이트 2021년 3월 1일 날짜를 보면24시간동안 322.42MH/s 정도가 나오고 있습니다.

어젯밤 시스템구축 PC 1대가 종료된것도 모르고 있었네요. 보통 340~350MH/s 정도 나오는데 조금 부족한 상태입니다.

699 word3

오늘은 이렇게 누구나 집에서도 자신의 PC를 이용해서 이더리움을 채굴해서 수익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 어렵지는 않으며 10분정도 보면 따라해보실수 있을겁니다.

이 글을 보고 바이낸스 채굴풀 사용해보실분들은 아래 내용을 보고 따라하면 저랑 비슷한 채굴 수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채굴풀 방법

준비물: PC (사양 상관없음!), 그래픽카드 (지포스, 엔비디아 관계없음), 이더리움 지갑 (없을 경우 클릭하여 이메일로 가입만 하면됩니다)

※ PC가 없거나 그래픽카드가 없다면 어떤것을 사야할지 모른다면 저에게 문자를 보내주시면 자동으로 Ai 답변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계정이 없으신분들은 바이낸스 가입을 하시고 아래 항목대로 따라하면됩니다.

 

1. 바이낸스 채굴풀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바이낸스 계정에 가입을 합니다.

560 word3

이더리움 지갑도 필요하기때문에 어차피 지갑때문에라도 바이낸스는 가입을 해야합니다.

요즘 가입은 이메일인증만 하면 대부분 가입이 되므로 가입 자체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바이낸스의 경우 과거 사람들이 몰리는 현상으로 인해 잠시 가입이 안되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러한 경우를 피할려면 미리 가입정도는 해놓으면 채굴, 코인이자 관련하여 발 빠르게 준비할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바이낸스 가입하기

 

2. 바이낸스에 가입하셨다면 이제 채굴 계정을 생성합니다.

165 word3

우선 영어 울렁증이 있으신분들을 위해 오른쪽 윗쪽 영어로 된 부분을 클릭하셔서 언어을 한글로 바꿉니다. 한글로 바뀌셨다면 [ 금융 ] 이라고 보이는 카테고리에서 [ 바이낸스 풀 ] 이라는 항목을 클릭합니다.

바이낸스 채굴풀 메인홈 화면에는 현재 알고리즘과 활성채굴자 갯수와 해시레이트, 네트워크 정보가 나옵니다.

오른쪽 윗쪽 SHA256 또는 Ethash 라고 적혀있는 있는 부분을 클릭하면 아래처럼 [ 계정 관리 ] 라는 항목이 나옵니다. 그 부분을 클릭하게되면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416 word3

 

※ 계정관리 항목에서 다른부분은 전혀 건드릴 필요가 없습니다.

오직 [ 채굴 계정 생성하기 ] 버튼을 클릭하고 [ 마이닝 계정 ] 항목에 다른사람과 중복되지 않도록 계정명만 입력하면 끝입니다.

333 word3

채굴기가 많아서 계정을 다수 운영해야하는 경우라도 딱 1개만 생성하면됩니다.

채굴기별로 나중에 채굴할때 명령어로 구분을 지을수 있으니 이부분에서는 내가 다른사람까지 채굴을 하는 경우가 아닌이상 1개만 생성하는것이 관리가 쉽습니다.

저도 처음에 마음만 앞서서 40개정도 만들었다가 모두 숨김처리한상태입니다^^

바이낸스 설정은 이제 끝난상태이며 아래부터는 그래픽카드를 이용한 채굴하기 위한 세팅만 남았습니다.

 

3. 코인 매니지먼트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바이낸스 정보를 입력합니다.

768 word3

코인매니지먼트 프로그램 다운받기

 

이제 그냥 컴퓨터를 켜놓고 그냥 프로그램 실행만 해놓으면 자동으로 바이낸스 채굴 수익이 매일마다 자신의 채굴지갑으로 지급됩니다.

저는 지금까지 총 0.48개정도의 이더리움을 채굴하여 대략 72만원(이더리움 시세 150만원일때 기준)의 채굴 수익을 만들었습니다.

바이낸스 채굴 수익 내역은 아래 채굴수익 리스트를 보면 알 수 있듯 하루에 대략 2~5만원 정도로 보시면됩니다.

605 word3

매일다마다 채굴량이 다르기는 하지만 평균적으로 하루 3~4만원 정도 보고 있습니다.

 

제가 현재 바이낸스 채굴풀 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그래픽카드는 라데온입니다.

라데온 제품은 세팅이 까다롭다보니 처음 채굴하는 분들에게는 권해드리고 싶지 않으며 가급적이면 지포스 계열로 쉽게 하는것을 권해드립니다.

제가 사용하는 모델은 라데온 570, 5500XT, 6800 이렇게 3가지 모델입니다.

 

157 word3

다들 어려운 시국인데 너무 큰 무리지마시고 돈 많이 버시기 바랍니다.

저는 딱 10개의 채굴자 (그래픽카드는 총 11개)로 테스트겸 시엄시엄 돌려보고 있습니다.
매일 정신없이 서버 복구 한다고 바쁘게 일하다보면 어느순간 이더리움이 코인이 쌓여있더군요.
저처럼 시간가는지 모르고 일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시스템인듯합니다.
오늘도 모두 대박나시고 화이팅하세요!

게시됨

카테고리

,

작성자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