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1 word2

블로그이웃티온Ai

%ED%95%9C%EB%8B%AC100%EB%8B%AC%EB%9F%AC word2

블로그이웃티온Ai 사용설명서

몰라도 됨! 몰라야 함! 몰라도 돌아감! 신경안써도 이웃은 늘어남! 이게 핵심입니다!!

그냥 이웃이 자동으로 늘어납니다. 1개월 평균 300명~500명정도예상 (블로그에 따라 상이함)

※ 다른툴은 사용설명서를 만들고 있지만 Ai툴은 기본동작이 자동이라보니 사용설명서가 없습니다.

“악! 대표님~ 무슨 프로그램인지 알아야 구입하던지 신청하던지 할꺼 아닙니까!!!”

제 답변은 이렇습니다.

“모르셔도 됩니다! 그리고 안 쓰셔도 괜찮습니다! 저는 상관없습니다!”

사용하시는 분들만 이득이기때문에 이것저것 따지시는분들은 제 상품을 사용하기 어려우실겁니다.

비싸서 구입을 망설인다면 어쩔수없이 이용할수없는것이고!! 단지 사용기능이 궁금한데 그 기능을 알려주지 않아 몰라서 구입안하시면 그건 모순입니다.

분명 블로그이웃티온Ai는 아무것도 몰라도 이웃이 늘어난다고 알려드렸기때문에 스스로 모순적인 질문을 하는 분들은 절대 이 툴을 사용못하십니다.

처음부터 확신들어 사용하는 분들만 이득인것입니다.

시간이 지나 지켜봤더니 괜찮네~” “이게 진짜였네~ 라고 남들이 다 같은 생각을 할때에는 이미 늦은것입니다.

주식도 여러분들 귀에 정보가 들어갔을때는 이미 끝물인것처럼 대부분 돈이 되는 정보들은 소수만 활용하게됩니다.

기회는 생겼을때 잡아야하며 있을때 해야합니다.

현재 이미 79개의 블로그가 Ai에 의해 동작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사용하고 계신분들은 다들 블로그 이웃 1000명이상 늘어나셨고 현재는 벌써 이웃이 2천명 넘었어요? 이러고 계십니다. 늘어나고 계신것도 잘 모르시죠.

설명과 상품에 대한 설득이 필요없으신분들중에서 “그래도~ 나는 프로그래머 문호영 대표님의 Ai툴 한번 사용해보고 싶다!” 하시는분들이 있으실것 같아

그분들을 위해 사용설명서를 작성하였으며 아랫부분에 신청할수 있도록 스마트스토어 주소도 연결해 놓았으니 구입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507 word2

프로그래머 문호영 대표님의 모든 상품은 신뢰로 이어지는 상품이라 저를 알고 계시는 분들만 믿고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블로그이웃티온Ai 툴은 블로그시크릿 회원님들에게 공개하는 부분이라 외부에서는 어떠한 툴인지에 대해서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외부에 공개된 수준은 그저 “서로이웃을 늘려주는 프로그램 아닌가요?” 이정도 수준입니다.

하지만 블로그이웃티온을 사용하고 계신 대표님들은 이렇게 말씀하실겁니다.

 

“블로그이웃티온이 뭐예요?”

“그거 저도 시스템구축된거 맞죠?”

“저는 뭘해야하죠?”

“따로 뭘 제가 건드려야하는게 있나요?”

 

사실 저희 블로그시크릿 회원님들조차 블로그이웃티온Ai가 무엇을 하는지 정확히 모르십니다.

아니 알 필요도없는 자동화툴이기때문에 언제 뭘 하는지 전혀 신경도 안쓰십니다.

 

“대표님!~ 이웃이 계속 자동으로 늘어납니다”

“대표님!~ 제 블로그 검색이 되기 시작해요”

“대표님!~ 제 블로그 브랜딩되었는지 창작자 채널에 등록되었습니다”

 

자! 이제 제가 여러분들에게 물어보겠습니다.

블로그 서로이웃 관리를 위해서 프로그램, 솔루션을 사용하고 계실텐데..

혹시~ 설마 이렇게 사용하고 계신가요?

1. 키워드로 세팅해서 아이디를 모으고 그 아이디에 각각 서로이웃할 멘트를 지정해서 자동돌리고 계신가요?

2. 혹시라도 깜빡하고 프로그램을 켜지 못해서 하루..아니 몇일동안 깜빡하고 돌리지 못해 이웃이 늘어나다가 멈춰있지 않으신가요?

3. 어머! 지금 이 글을 보고 '아차!~ 나 서로이웃 자동프로그램 있었지~' 하면서 생각나서 또 거기에 집중하고 계신가요?

 

블로그이웃티온Ai는 툴 이름에 걸맞게 인공지능이 알아서 블로그 이웃을 관리해줍니다.

※ 이 상품은 다시 말씀드리지만 설명을 따로 해드리지않습니다. 설명드릴것도 없고 그냥 다알아서 해주는거라 신경안쓰셔도 됩니다.

결국 신청하신 대표님들은 Ai가 뭘 하는지도 모르고 Ai에 신경쓰지도 않으시고 그저 작성하고 싶은 글만 쓰고 계십니다.

601 word2

당신의 시간을 아끼는 일은 당신의 일에 집중할때만 가능합니다.

Ai 툴의 근본은 바로 시간을 아끼기 위해 스스로 동작하는 원리입니다.

1. 검색할 필요도없으며

2. 찾을 필요도없으며

3. 신경쓸 필요도없습니다.

 

그저 신청만 하면됩니다.

신청방법은 두가지입니다.

첫번재 방법은 블로그시스템 구축을 하여 직접 시스템안에 블로그이웃티온Ai를 구동시키는 방법입니다.

694 word2

https://smartstore.naver.com/tion/products/613616349

 

두번째 방법은 블로그이웃관리대행상품을 신청하여 Ai를 신청하는방법입니다.

367 word2

https://smartstore.naver.com/tion/products/4917014666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