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1 word3

블로그 저품질 확인

%ED%95%9C%EB%8B%AC100%EB%8B%AC%EB%9F%AC word3

99998

블로그 저품질 확인 방법

블로그에 작성한 전체 글을 우선 노출이 잘 되고 있는지부터 확인한다.

혹시라도 블로그에 글이 너무 많아 확인이 어렵다면 저렴하게 1만원정도로 블로그의 모든글 상태를 확인하는 상품이 존재하니 그 상품을 이용하여 파악하자.

591 word3

누락문서, 유사문서 확인하고 이상이 있다면 이 문서들에서 공통적인 패턴(요소)를 찾는다.

글 작성 대비 누락문서와 유사문서가 많이 존재할경우 그리고 블로그 지수가 낮을수록 저품질일 가능성이 높다.

 

170 word3

947 word3

299 word3

176 word3

 

누락문서와 유사문서가 전혀없거나 몇개 없을 경우에는 블로그 글 자체에 문제가 있는 경우다 대부분이다.

 

이럴때에는 법률적으로 문제가 있는지까지 확인해야하므로 조금 난이도가 높아진다.

의료법 위반등의 중요한 법률 문제부터 확인하여야 한다.

표시광고법에서 허위사실과 과장광고를 확인하하여야 한다.

사업자등록증 내가 작성한 글과 나의 사업자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여야 한다.

 

현재 자신의 블로그에 다른 업체의 광고라던지 홍보하는 글이 있다면 상당히 조심해야할 부분들이 몇가지 있다.

키워드, 문장, 이미지를 업체로부터 받아서 그대로 올리거나 조금수정해서 올리는 비체험 방식의 글을 작성하게되면 저품질은 각오하여야한다.

이러한 부분들이 내 블로그에 단 하나라도 존재한다면 그 글이 블로그 저품질 요소일수 있으므로 제거하여야한다.

 

블로그 정밀진단을 주기적으로 확인하여 블로그 저품질 확인 꼭 해보고 미리미리 예방하여 품질 좋은 블로그가 되길 바랍니다.

 

574 word3

 

99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