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2 word1

블로그 지수 확인

%ED%95%9C%EB%8B%AC100%EB%8B%AC%EB%9F%AC word1

블로그 운영을 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블로그 점수를 정확히 알면 알수록 순위 확보에 유리합니다.

티온에서 제공하는 블로그 지수 확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티온 블로그 지수 확인 방법

1. ‘티온 스테이션’을 검색하여 블로그 지수 확인 이라는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302 word1

‘블로그 지수 확인’ 또는 ‘티온 스테이션’ 이라고 검색하면 위의 이미지처럼 블로그 지수 확인이 가능한 사이트 주소가 나타납니다.

클릭하셔서 사이트에 방문합니다.

 

티온스테이션 블로그지수확인 바로가기

 

2. 블로그 티온지수를 알고 싶은 네이버 블로그 아이디를 입력합니다.

662 word1

오늘을 포함한 5일 방문자 평균도 한눈에 확인 할수 있습니다.

아랫부분에 ‘블로그지수: 950’ 이라고 적힌 부분이 자신의 블로그지수이며 이 점수는 티온에서제공하는 방문자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데이터마이닝된 티온 지수입니다.

 

3. 자신의 블로그지수와 작성하려는 글의 로얄키워드 지수를 비교하여 글을 작성합니다.

596 word1

로얄키워드를 이용하여 로얄키워드를 찾으신 다음 자신의 블로그지수와 비슷하거나 검색 순위에 유리한 로얄키워드로 글을 작성합니다.

블로그 상위노출은 이렇게 블로그 지수와 로얄키워드를 이용하여 키워드 관계만 파악하면 쉽게 만들수 있습니다.

로얄키워드와 블로그지수를 잘 활용하셔서 운영하는 블로그에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지수 확인 하고 도움될만한 정보들

1. 블로그 지수가 100점 이하라면 블로그 정밀진단 1단계 상품을 이용하셔서 블로그에 누락문서와 유사문서 같은 유해문서가 있는지 확인하셔야합니다.

2. 블로그 지수가 높을수록 상대적으로 내 블로그보다 높은 순위를 배정받는 블로그 갯수가 줄어들게되므로 검색량이 더 많은 로얄키워드를 사용하여야합니다.

3. 매일 블로그 지수를 확인하셔서 점점 점수가 높아지는지를 확인하셔서 블로그 운영을 객관적으로 잘하고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4. 로얄키워드 Ai 툴을 활용하여 검색광고 키워드 한달 조회량을 쉽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