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8 word1

블로그Qi

%ED%95%9C%EB%8B%AC100%EB%8B%AC%EB%9F%AC word1

블로그Qi상품은 블로그시크릿만 이용가능한 유료상품입니다.

이 사용설명서는 블로그Qi 를 어떻게 사용해야하는지에 대한 티온사용설명서입니다.

블로그Qi는 2019년 4월부터 시작하여 현재 비공개로 1년 10개월째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코치과정은 10명으로 제한한 상태이며 소수인원 위주로 블로그 코치를 하고 있습니다)

블로그시크릿 회원님이 아니라면 이 Qi시간에 무엇을 하는지 사실 모릅니다.

 

최근에는 자동완성 만드는 방법도 알려드렸으며 마우스가 자동으로 움직이는 매크로 기술도 알려드렸습니다.

작년에는 유튜브 성장을 도와드리기 위해 유튜브Qi도 진행을 했었으며 워드프레스 애드센스 수익을 낼수 있도록 워드프레스Qi도 진행했었습니다.

 

382 word1

 

블로그Qi 금액 및 진행시간

블로그Qi는 처음 신청할경우 55만원의 금액으로 1개월동안 블로그코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재신청의 경우에는 한번 이해한 내용을 바탕으로 반복학습 및 실전 트레이닝이기때문에 27.5만원으로 재신청하실수 있습니다)

신규및 재신청 하시는 분들은 월요일, 목요일  이렇게 주 2회 유튜브 실시간 방송을 통하여 블로그코치를 받습니다.

보통 밤 10시 ~ 새벽 2시 사이에 코치가 진행이 되므로 시간대가 맞으신분들은 실시간 참여하여 피드백을 받으시고 있습니다.

시간이 맞지 않더라도 1주일동안 영상 시청이 가능하므로 시청가능한 시간에 보시고 톡톡으로 피드백 가능합니다.

612 word1

 

블로그Qi 시간에 다루는 부분

1. 그날 작성한 글을 바탕으로 검수 (문제점 파악 및 잘한 부분이 있으면 함께 공유)

2. 브랜드 블로그 운영을 할 경우 블로그 글 이외 다른 플랫폼을 활용하여 블로그가 더 유리해지도록 방향 컨설팅

3. 블로그 알고리즘 교육 및 분석

4. 로얄키워드 활용 및 VVIP 툴 사용법 공유

5. 새로운 기능, 새로운 항목이 생길때마다 그때그때 맞는 방향제시

6. 블로그 이외 워드프레스, 스마트스토어, 유튜브, 자동화시스템, 원격시스템 등 정보공유

7. 블로그시크릿 회원님들에게 유익하고 유리하다싶으면 제가 하고 있는 모든 활동에 대해서 공유해드리고 있습니다.

(실제 블로그에서 공개하지 않는 내용도 많이 알려드리고 있으며 공개할수 없는 부분들도 이시간을 통해서 많이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블로그Qi의 메인은 블로그 성장을 위해 도와주는 코칭과정이다 로 생각하시면됩니다.

 

최근에는 블로그 재신청 비용의 부담을 줄여드리기 위해 1회이상 블로그Qi를 참여하신 분들에 한해

시청권을 스타벅스(돌체라떼) 쿠폰 2장으로 1개월 자동 SMS발송 서비스를 만들었습니다.

블로그Qi 시청권을 1개월 신청하게되면 신청일로부터 1개월동안 자동으로 접속링크를 문자로 받을 수 있습니다.

828 word1

 

앞으로 블로그Qi는 수익쉐어도 함께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 부분은 블로그시크릿 회원님들 중에서 블로그코칭과정을 저와 협업으로 함께 진행하실 분들에 한해 진행됩니다.

수익 쉐어는 로얄키워드 일반버전 프로그램 1년제공과 블로그코치할 대상 블로그 1개에 대해 수익을 50% 쉐어합니다.

블로그시크릿 수익쉐어를 진행하실 대표님들께서는 톡톡으로 저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